top of page
Writer's pictureSay young Lee

2020 Annual Report

한해 동안 미션인큐베이터를 믿고 기도와 재정, 그리고 여러 형태의 후원으로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대 미문의 코로나 사태로 인해 미션인큐베이터의 사역은 계획과 다르게 진행이 되었으나

이 기간 계획한 일을 벌이기 보다는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긴급하게 재정이 필요한 선교사 가정을 지원하고 섬길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사역의 초석이 마련되어 9월 부터 본격적으로 "Chance Makers"가 준비되었고 12월 태국을 시작으로 1월 라오스, 말라위, 케냐, 미국 국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역이 시작되게 되었습니다.


지난 2년 반 동안 고정 인건비 0%의 순수 자비량으로 진행되어 온 지금까지 사역을 통해 약 7만불의 사역기금이 적립이 되었고, 이 중 선교적 기업창업 비용 5만불을 제외한 금액은 내년 예산에 편성되어, "온라인 영성센터"운영과 "Chance Makers" 사역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Seed money로 사용될 것 입니다. 특히 케냐의 고아원은 선교사님 없이 미션인큐베이터가 직접 현지 고아원 봉사자들과 함께 온라인 스쿨을 운영하게 되어서 미션인큐베이터의 첫 사역자로 케냐 현지인 풀타임(주 40시간, 현지 통화로 고정금액 약 $350 지급) 스텝을 고용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역자 소개와 자세한 예산 계획은 2021년 예산 보고를 통해 보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자세한 항목을 보실 수 있는 구글시트 링크입니다. 한국 후원은 별도 노트를 통해 내용을 기입하였습니다. (수수료를 제외하고 1100원 기준으로 환산하였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청지기의 마음으로 알뜰하게 그리고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며 온라인 플랫폼 미션을 개척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29일

미션인큐베이터 드림


Comments


bottom of page